편스토랑 김호중 캠핑장 위치 어디 캠핑카 들기름 할머니 시래기국 레시피 시래깃국 꽁치김치찌개 돼지고기 앞다리살 마늘구이 정호영 이정현 감자탕 골드밀크 봄나물프라이팬밥 두반장제육볶음

편스토랑 김호중 캠핑장 위치 어디 들기름 할머니 시래기국 레시피 시래깃국 꽁치김치찌개 돼지고기 앞다리살 마늘구이 정호영 이정현 감자탕 골드밀크 봄나물프라이팬밥 두반장제육볶음

편스토랑에서는 김호중의 캠핑장 일상이 공개된다.

김호중은 쉬는 날을 맞아 캠핑카에서 눈을 뜬다. 김호중은 “쉬고 싶을 때 캠핑을 다니는 편이다. 가사도 쓸 수 있고, 힐링도 할 수 있어서 캠핑장을 자주 이용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호중은 소문난 ‘김치 러버’답게 각기 다른 종류의 김치 4통을 꺼낸다.

김호중은 아침식사를 위해 총각김치로 꽁치김치찌개를 끓이고, 돼지고기 앞다리살 마늘구이도 만들었다. 요리할 때마다 놀랍고도 신박한 김호중만의 레시피가 쏟아진다.

김호중이 아침 메뉴를 푸짐하게 만들고 있을 때, 김호중과 휴일을 함께 보낸 절친 정호영 셰프가 등장했다. 동글동글 귀여운 이미지가 닮은 두 사람은 쉼 없이 먹고 또 먹는 폭풍 먹방을 펼쳤다.

닮은꼴 김호중, 정호영 호호 브라더스의 유쾌한 아침 식사를 지켜본 ‘편스토랑’ 식구들은 “두 분 너무 귀엽다”라며, 두 사람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다고.

이 과정에서 김호중이 돌아가신 할머니의 추억이 담긴 음식에 대해 고백하며 시청자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잠시 후 정호영 셰프가 떠난 뒤, 김호중은 혼자만의 점식 식사를 위해 다시 요리를 시작했다.

김호중이 선택한 점심 메뉴는 시래깃국이다.

김호중은 “시래기는 내게 맛도 좋지만 추억도 같이 먹는 음식”이라며 “어렸을 때 할머니께서 많이 해 주시던 음식이 시래깃국이다”라고 말했다. 이때 화면에는 김호중의 어린시절 과사가 깜짝 공개된다.

이어 김호중은 “할머니께서 편찮으셔서 돌아가시고 난 뒤, 그 시래기국 맛을 너무 찾고 싶었다. 그런데 식당을 가고, 그때 기억을 되살려서 이렇게 저렇게 만들어도 그 맛이 안 나더라”라며 할머니의 시래깃국에 대한 그리움의 마음을 고백했다. 이후 김호중은 열심히 할머니의 기억을 떠올리며 시래깃국을 끓여 먹었다.

편스토랑 김호중 캠핑장 위치 어디 캠핑카 정보는 아직 알려진 바 없다 김호중 들기름과 할머니 시래기국 레시피 시래깃국 꽁치김치찌개 돼지고기 앞다리살 마늘구이 레시피까지 편스토랑에서 공개되면 정보공유 해보겠다

이어 가족의 건강을 위해 늘 최선을 다하는 이정현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 과정에서 이정현의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도시락 싸기 비법과 집에서 간단하게 끓이는 뼈 없는 감자탕 레시피도 전할 예정이다.

이정현은 이른 아침 주방으로 향했다. 이어 항산화는 물론 항암 효과도 있다는 건강우유 ‘골드밀크’를 만들어 남편과 함께 나눠 마셨다. 이후 이정현 남편이 바쁘게 출근 준비를 하러 간 사이, 이정현은 남편을 위한 도시락을 싸기 위해 본격적인 요리에 돌입했다.

요즘 이정현이 매일 싸준다는 아침 도시락은 '장수 도시락'. 아침에 먹으면 장수한다고 알려진 건강 식재료들로 채운 도시락이라는 것. 이어 점심 도시락에는 10분 만에 만드는 봄나물프라이팬밥, 두반장을 넣어 깔끔하면서도 매콤한 중화풍의 두반장제육볶음, 새우와 대파를 넣어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잡은 새우계란말이를 넣었다.

이정현은 바쁜 하루를 보내고 퇴근하는 남편을 위해 저녁 메뉴로 특별한 감자탕을 끓이기도 한다.

이정현 표 감자탕, 골드밀크 레시피와 건강 도시락 봄나물프라이팬밥 두반장제육볶음 새우계란말이 레시피는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