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츠 청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빠른 요리법

치치 만차카는 콜라요 나무에서 나온 잎으로 만든 매우 인기 있는 콜라요 요리로, 그 식물은 수세기 동안 안데스 문화의 일부였고 오늘날에도 시골에서 사용되고 있어요. 이 작고 진한 녹색 잎이 많은 야채는 씹혀지고 그 음식의 이름 이니셜은 치치 만차라고도 하죠. 그 식물은 또한 이 종류의 달콤한 신 재료들을 생산하기 위해 씹는 선인장 잎이라고도 한답니다. 음식의 특징적인 탱글탱글한 맛과 페루와 볼리비아의 진미로 여겨지네요.

이 콜라요 조리법은 많은 다른 것들보다 훨씬 더 인기 있게 만드는 많은 변형들이 있죠. 한 가지 변형은 콜리플라워의 머리 전체를 냄비에 요리하기 위해 다른 방법으로 요리하는 것이라고 생각되더군요. 다른 방법으로는 닭고기 육수로 요리된 쌀로 소스를 만들거나 인기 있게 자라는 한 가지 변형은 만차카와 아보카도를 곁들인 라임 주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보인 것 같아요. 선인장 잎 대신

어떤 종류의 치즈 만차카를 선택하든지 간에, 이것을 만드는 것은 여러분의 손님이나 가족에게 깊은 인상을 줄 하나의 요리인데, 그것은 간단하고 준비하기 쉽고 과일의 맛은 특히 좋은 요리다. 어떤 종류의 치즈 만차카를 먹어보려고 결정하든 간에 음식을 산 후 30분 이내에 제공되는 한, 어떤 경우에도 이것을 먹을 수 있는 좋은 요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