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라이타 레시피

레이타는 전통적으로 병아리 완두콩으로 만든 매운 마른 레드 소스이며 여기서 정화된 요리물은 레이타라고도 알려진 쉬운 레드 인디안 소스로, 매운 인디안 카레와 잘 어울려 5분 이내에 함께 나오는 구릿빛을 식히고 상쾌하게 해주며 매우 빠르게 이 맛있는 소스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다른 나라에도 진출했다고 해요.

이 진짜 인도 요구르트 소스를 만들기 위해, 조리된 라이타를 그릇에 넣고 끓인 후 냄비에 모든 재료인 라이타를 넣고 낮은 불에 끓이고, 믹서나 스푼을 사용하여 잘 섞습니다. 일단 섞으면 원하는 다른 재료를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평평한 레이타와 오이 조각을 모두 곁들여 냉각 효과를 내고 과도한 수분을 흡수할 수 있어요.

만약 건포도가 미지근하다면, 차갑게 대접할 수 있도록 나중에 냉장보관할 수 있죠. 건포도의 냉각 과정은 맛을 더 강렬하게 만들고 달콤한 오이는 매우 좋은 기본 재료들이며 사실 오이는 대부분의 인도 카레와 잘 어울리는 몇 안 되는 일반적인 향신료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전통적인 인도 카레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비록 라이타 요리법이 보통 양파 생강과 마늘을 요구하지만, 거의 모든 종류의 과일 야채와 향신료를 사용하여 맛을 최고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이라고 생각되더군요. 비록 이 물건들이 여러분의 부엌이나 지역 식료품점에서 나온 어떤 재료도 없이 진짜 맛을 내는 음식을 만들기 위한 빠른 방법을 위해 여러분의 지역 식료품점에 항상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더라고요. 고칼로리와 지방이 많은 음식 대신에 인도 요구르트로 만든 데이터 조리법을 사용하세요. 요거트를 이 음식에 대체함으로써 익숙해졌을 것 같은 라덴 요구르트는 대부분의 요거트 조리법과는 다른 풍부한 크림 같은 맛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일지도 몰라요.

요구르트는 원하는 맛과 질감을 더할 뿐만 아니라 모든 인도인들이 요리에서 좋아하는 바삭바삭한 맛을 제공하여 요구르트의 맛을 더 좋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해요. 실온에서 요구르트에 쿠민 씨앗을 첨가할 수 있더군요. 씨앗을 갈아서 식사 위에 뿌릴 때 펄프를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또는 씨앗을 추출해서 소스에 사용할 수 있어요. 마늘 생강과 양파로 크림 같은 콜리플라워 카레를 만들거나 냉장고에서 청소한 남은 큐브 치즈로 맛있는 레이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비록 자신의 라이타를 준비하는 지역 식료품점에서 미리 포장된 데이터 믹스를 살 수 있지만, 항상 즐거운 경험일 것이겠지? 요거트 익은 토마토를 정교하게 다진 양파 쿠민 가람 마살라 으깬 붉은 고추 분말 검은 고추와 카다솜과 같은 고품질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야 할 것일지도.... 향신료 가게나 심지어 온라인에서 미리 익힌 인도 향신료를 구입할 수 있어요. 땅에서 나온 향신료들을 구입해야 하죠. 이 향신료들은 라이타 요리법에 독특한 맛을 주고, 전통적으로 차가워지기 때문에 즉시 가장 잘 먹습니다. 즉시 식사에 첨가할 수 있고, 이 매운 딥의 즐거운 맛과 향기를 즐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