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의 간단하고 쉬운 요리법인 빌라 마리아스 레몬 티라미수

빌라 마리아스 레몬 티라미수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티라미수 요리법 중 하나인 것 같아요. 맛있는 케이크는 신선하고 잘 익은 레몬과 설탕을 소금 달걀 노른자와 우유를 약간 섞어서 만들어요. 간단하고 빠르게 요리하는 것이라고 생각되더군요. 특히 티라미수 테마 행사나 저녁식사에서 매우 인기 있는 요리법을 만드는 것으로 보일지도 몰라요. 재료들은 찾기 쉽고 이 디저트는 보통 식사가 끝날 때 제공되기 때문이더라고요.

만약 당신이 이 요리법을 만들려면, 기본 재료를 준비하는 방법과 정확하게 결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죠. 사실 당신이 시작할 수 있는 모든 적절한 재료를 가지고 있는 한 하기 어렵지 않아요. 이 경우에 모든 재료를 측정해야 한답니다. 나는 또한 당신이 이 재료들을 요리할 때 사용할 정확한 양을 가질 수 있도록 저울질할 것을 권고하더군요. 그래서 반드시 다른 크기로 만들어질 수 있어요. 그들

일단 모든 것이 섞이면 달걀과 설탕을 레몬 주스와 섞을 수 있는 모든 재료를 측정한 후에는 즉시 노른자를 믹서기에 넣고 이기기 시작해야 하더라구요. 노른자를 이겨야 하는 이유는 그 질감을 부드럽고 로 만들기 때문일지도 몰라요. 또한 신선한 꽃 껌 페이스트와 아몬드와 같은 장식을 이 맛있는 티라미수 레시피의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단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