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 새우 요리법 바베큐 치킨에 맛있는 변형

바베큐 새우는 사실 바베큐와 꽤 관련이 있어요. 루이지아나에서 꽤 인기가 있는 이 요리는 일반적으로 얇은 흰색이나 붉은 표면에 제공되는 가벼운 우스터셔 소스에 튀긴 새우를 가리킨다. 새우는 종종 껍데기로 제공되며, 손가락으로 먹는다는 것을 의미하죠.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여전히 그들 자신의 치킨 검보 디저트 소스 수프와 검보를 키로 만들기 때문에 받아들일 수 있는 몇 안 되는 요리 중 하나인 것 같아요. 그렇다면 이미 맛있는 요리를 더 맛있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 자신의 취향에 맞게 개인화하여 더 좋게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되더군요.

내가 처음으로 바베큐 새우를 대접받았을 때 나는 짧은 휴가 동안 친척들을 방문하면서 뉴올리언스 지역의 크레센트 시티 지역에 있었습니다. 나의 어머니는 그녀의 이모가 만든 요리법을 시도해보라고 주장했다고 해요. 그 크레센트 시티 치킨은 양파 마늘 후추 소금과 파프리카로 양념을 하고 우유와 함께 두껍게 썬 토마토 소스와 섞였더군요. 그 결과는 매우 두툼한 맛이 나는 소스였더라구요. 다른 맛의 약한 다른 것들은 매콤하고 닭과 함께 제공되더라구요.

허리케인 카트리나 때 다시 맛있는 식사를 즐기기 위해 뉴올리언스로 돌아왔기 때문에 우리 가족은 찾을 수 있는 모든 음식을 먹어야 했답니다. 왜냐면 대부분의 식당들이 문을 닫았기 때문일지도 몰라요. 우리는 치킨과 고추 소스 사이에 교차하는 소스가 있는 멋진 매운 치킨 요리를 제공하는 근처 중국 식당에 갔기 때문이더라고요. 그 식당은 또한 실제로 음식을 준비하는데 냉동고가 있는 몇 안 되는 식당들 중 하나였었네요. 그 음식이 얼마나 빨리 준비되고 얼마나 저렴했는지, 그리고 우리 가족의 다른 구성원들이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음식 몇 개를 주울 수 있었고, 나 자신도 단골손님이 되었다는 것이 정말 놀라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