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사탕 레모네이드 레시피 만드는 법

솜사탕 레모네이드를 준비하는 것은 사실 그렇게 어렵지 않을지도 몰라요. 먼저 모든 재료를 준비해야 하죠. 스킴 우유 1컵 반의 설탕 3컵과 바닐라 1컵의 레몬 3컵 그리고 약 3컵에서 4컵의 과일 주스나 오렌지 주스를 필요로 할 것이라고 생각되더군요. 만약 당신이 이 재료들을 가지고 있는 한 과일을 준비할 시간이 없다면 냉동 과일을 사용할 수 있어요. 다른 모든 것이 어렵지 않더군요.

또한, 집에서 이것을 정제된 백설탕을 사용하는 대신에 천연 설탕을 사용하도록 할 것이라면, 차나 시럽 손님들을 대접하기 전에 재료들에 음식을 첨가하지 않는 것이 더 중요할 것으로 보인 것 같아요. 천연 설탕은 더 풍부한 맛을 줄 것이고, 그것은 집에서 만든 솜사탕 섞은 것의 지방이나 칼로리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해요.

이제 재료를 준비했으니 사발형 레모네이드를 만들 수도 있고 샷글라스를 사용할 수도 있죠. 나는 샷글라스를 더 좋아하는데, 왜냐면 그것은 유리를 찬물로 가득 채우고 설탕이 녹으면 설탕이 녹을 때까지 약 5분 동안 가파르게 하여 스킴 우유에 붓고 완전히 섞이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일지도 몰라요.

재료들이 완전히 섞이면 작은 항아리나 용기에 부을 수 있더라고요. 유출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집에서 만든 레모네이드를 보관하는 동안 시원하게 유지될 것이겠지? 냉각기는 항상 이 솜사탕 레모네이드가 2주 동안 더 따뜻하게 유지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러니 시원한 곳에 보관해야 한답니다.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뜨거운 난로나 전자레인지 근처에 보관하는 것일지도....

솜사탕 레모네이드를 대접하려면, 만약 당신이 대접하고 있다면, 그대로 대접할 수도 있고, 설탕 우유나 크림 몇 스푼을 첨가할 수도 있더군요. 만약 당신이 플라스틱 용기에 넣고, 밀봉한 다음, 설탕 우유나 크림을 약간 넣고 싶다면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서빙하기 전에 머그컵에 붓고 몇 분 동안 우유에 담그도록 하십시오. 맛있고 영양가 있는 집에서 만든 솜사탕 재료들을 만드는 것이 얼마나 쉬운가

만약 이 집에서 만든 솜사탕 레모네이드에 좋은 고명을 원한다면, 항상 신선한 과일 사과와 함께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건 나만 그런가요? 그리고 딸기 키위 조각과 파인애플뿐만 아니라, 또한 여러분의 재료들을 청크와 파쇄된 코코넛으로 장식할 수 있죠. 여러분의 창조물을 창조적으로 장식하는 데 아주 좋은 다른 많은 과일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보세요. 만들고 당신이 얼마나 재미있게 만들었는가를 기억해보세요. 그것은 누가 가장 화려한 재료를 가지고 있는지에 관한 것이 아니라 먹으면서 모든 사람들이 얼마나 재미있게 먹는지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