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해산물 애호가들을 위한 쉬운 요리법

프렌치 루유는 풍성한 빵이 풍부한 페이스트로, 사프론으로부터 맛과 향의 대부분을 얻으며, 이 가벼운 매운 페이스트는 차가운 해산물이나 차가운 찐 해산물과 똑같이 잘 어울리고 거의 항상 새우 생선과 다른 해산물과 잘 어울립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요리는 차갑게 제공되지만 때때로 버터에 담근 이 쉬운 조리법은 사프론이 풍부하게 자라지만 빠르게 자라는 프랑스 남부에서 유래된 맛을 향상시키기 위해 버터를 잘 담근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음식이 되다

이 요리법에서는 빵 부스러기를 구운 고추 버터 마늘과 육수나 육수와 같은 액체가 빵 부스러기를 베이킹 시트에 넣고 버터와 고추를 넣고 용기에 뚜껑을 덮고 약 1시간 정도 요리하게 할 것이라고 생각되더군요. 시간이 지나면 재료들을 오븐에서 꺼내 반으로 쪼개서 더 작은 조각으로 잘라내어 빵 부스러기 위에 녹인 따뜻한 버터를 조심스럽게 숟가락으로 숟가락으로 썰어보세요. 그리고 마늘과 고추 위에 뿌린 다음, 이 요리법에서 남은 빵 부스러기를 사용한다면, 이 요리를 만들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장하고 싶을 것으로 보인 것 같아요.

약간의 여분의 사프란 로즈마리 백리향과 오레가노로 이 향신료들을 사용하여 부야바이스라고 불리는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고, 호일로 야채를 자르고 부야바이스와 함께 제공할 수 있어요. 또한 부야바이스와 함께 부야바이스를 브라이나 그뤼예르와 같은 고전적인 치즈와 레몬 주스와 함께 제공하여 신선함을 높일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