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건강한 요리법인 라비올리를 튀겨주세요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라비올리를 튀긴 요리는 다진 고기로 가득 차서 크림 소스로 제공되는 이탈리아 스낵 요리로, 라자냐에서 사용되는 충전의 종류인 캐비어 소프레사타 향신료 라비올리스와 폴렌타와 같은 많은 다른 이름으로 되어 있는데, 라비올리 튀김 요리는 2천년 이상 존재해 왔고 내가 이탈리아의 팔레르모 지역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엄마는 자라서 가족과 친구들을 위해 이런 맛있는 음식을 만들곤 했다고 해요. 나는 나중에야 엄마가 요리할 때 사용했던 맛있는 재료들로 만든 이 맛있는 살사들 중 하나를 즐길 수 있었죠.

이 맛있는 이탈리아인을 기쁘게 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다진 고기 감자와 치즈를 팬에 섞어서, 일단 이것이 끝나면 양파 마늘 버터 후추 소금과 집에서 만든 토마토 소스를 첨가하고, 이 후 선택한 토마토 소스를 숟가락으로 떠서 뚜껑을 완전히 덮고 한쪽으로 요리하도록 하는 동시에 다른 쪽이 완전히 익도록 하는 동시에, 다른 쪽이 맛있는 음식으로 요리하도록 하는 것이라고 생각되더군요. 주스를 약 5분 동안 들이킨 다음, 그것이 제공될 때마다 즐깁니다.

이 구강을 적시는 딥을 즐기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신선한 바질 올리브 오일 토마토 소스 신선한 모짜렐라와 파르메산 치즈와 같은 딥 소스를 사용하는 것으로 보인 것 같아요. 또한 더 건강한 선택을 위해 더 진정한 맛을 위해 첨가될 수 있는 이탈리아 마늘 소금과 같은 전통적인 조미료도 있어요. 어떤 종류의 딥 소스를 사용하든지 간에, 감소된 지방이나 비지방 냉동 목장 딥이나 저지방 사워 크림을 사용해 보세요. 항상 라비올리를 튀겨야 한다고 선택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