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_레시피_생활팁

https://youtu.be/UqK5WNAmqEA

양파, 파, 닭가슴살, 두부, 계란, 굴소스, 소금

https://youtu.be/Z7NFpUwNWFY

진작 이렇게 먹을걸!밥 위에 올려 슥슥 비벼드세요!하루가 행복해집니다.이 남자의 cook 카페(이 남자의 식구들) : https://cafe.korearecipes.com/tmc09+++ 계량 : 밥스푼, 티스푼, 계량컵(200ml)+++두부 500g스팸 1캔(200g)청양고추 3개홍고...

youtu.be

https://news.v.daum.net/v/ELXrY5UFL3

“운동 시간을 따로 내어 거창하게 안 해도 되요. 집에서 매일 5분에서 10분만 해도 달라지는 몸을 느낄 수 있습니다. 조선일보가 코로나 시대를 맞아 집에서 운동하는 법을 소개한 ‘홈트(홈 트레이닝) 시대, 백년 가는 몸 만들기’ 연재를 62회 싣고 마무리했다. 체형 전문의사 김수연(강남세란의원 원장)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매회 등장하여 각종 홈트 운동을 소

news.v.daum.net

집안 대청소 하기 좋은 봄이 찾아 왔다. 화장실 청소시 가장 난공불락의 장소는 바로 ‘샤워부스 유리창’이다. 일명 ‘백화현상’이라고 비누찌꺼기, 각질, 세제 거품 등 각종 물질이 유리벽에 하얗게 붙어있는 상태다.

다행히 샤워부스 유리창의 뿌연 물때를 제거하는 팁이 있다.

랩을 수세미처럼 동그랗게 뭉쳐 그 위에 치약을 짠 후, 물때가 낀 유리창에 발라준다. 잠시 기다렸다가 랩으로 꼼꼼히 문지르면 얼룩이 제거된다. 랩 대신 양파망 수세미, 치약 대신 린스를 활용할 수도 있다.

전문 도구인 ‘칼헤라’가 있다면 이를 활용할 수도 있다. 먼저 퐁퐁 세제를 물에 풀어 유리창에 골고루 발라준다. 칼헤라로 물때가 낀 유리창을 밀어주면 흠집 없이 넓은 면적의 물때를 제거할 수 있다.

앞의 작업을 마쳤다면 물로 유리창 표면을 헹궈낸 후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닦아야 얼룩이 재차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또한 마른 수건에 린스를 묻혀 유리를 닦아주면 보다 물 얼룩의 재발생 속도를 막을 수 있다.

https://pure-beef.tistory.com/1067

일상꿀팁 모음 일상생활에서 알아두면 유용한 꿀팁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첫번째론 건전지에 관한 것인데요. 건전지를 사용하다보면 새것을 뜯지 않은 이상 어떤 것이 다쓴 것인지 새것인지 구분하기가 정말 쉽지..

pure-beef.tistory.com

http://m.shinkung.co.kr/goods/goods_list.php?cateCd=008

신궁 : 전통의 가치를 잇다

m.shinkung.co.kr

https://youtu.be/DU0D97EX13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