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테일 레시피는 더 적다

모든 사람들은 좋은 마티니를 좋아하고 스모어 마티니를 위한 쉬운 요리법보다 더 쉽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없어요. 이 칵테일의 맛은 바닐라와 초콜릿인 것 같아요. 만약 당신이 마티니를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다면 마티니 유리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더군요. 그것은 당신이 이 쉬운 요리법을 시도해 보고 싶을 것으로 보일지도 몰라요.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노력을 할 가치가 있고 손님들이 더 있기를 바라게 할 것이라고 생각해요.

스모어스 마티니를 위한 이 쉬운 요리법에 단계별 지침이 포함되어 있어요. 캠프파이어나 그릴이 있으면 좋은 큰 들러붙지 않는 프라이팬을 구워서 쉽게 그라함 크래커를 구워서 큰 유리잔에 물을 가득 채우고 팬의 바닥 전체에 왁스 종이 한 장을 놓을 수 있죠.

마티니 유리의 바닥을 얼음으로 된 거품 덮개에 두 번째 왁스 종이로 채우고 3~4온스의 트리플 초 그랜드 마니에르 베일리 또는 다른 건조 알코올 음료를 밀봉된 샷 글라스에 넣고 건조한 알코올 음료 3~4온스를 붓고 그라함 크래커 부스러기 초콜릿 시럽과 미니 마시멜로를 잘 섞일 때까지 저은 다음 잘 섞이더라고요. 이 칵테일로 친구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대접할 수 있고 그들은 다시 요리법을 요구할 것이겠지?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모어 칵테일 레시피는 많이 다르고 요리책에서는 이러한 레시피의 대부분이 트리플 초를 요구하지만, 셀러리 줄기 신선 딜이나 레몬 쐐기 같은 간단한 물건들이 있는 한, 보통 더 적은 것을 제공할 때 필요한 것은 스모어 칵테일을 사용할 수 있거나, 당신이 고명을 만들기 위해 간단한 샷 글라스를 사용할 수 있거나 설탕 큐브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선호한다면, 다른 브랜드를 요구할 수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훨씬 더 진품적인 터치를 위해 고명 옆에 있는 유리에 놓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Norm Abram이라는 이름의 한 동료가 1993년에 그의 독자들을 위한 스모어 칵테일 레시피를 덜 만들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것은 인터넷 이전에 이런 스타일의 칵테일을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컬트적인 지위가 되었죠. 대부분의 사람들이 지역 주류 판매점에서 찾을 수 없었던 이 독특한 칵테일의 출처는 많지 않았다. 그것은 대부분 20년이 채 지나지 않아 웹사이트에서 그들 자신을 만든 사람들에 의해 발견되었는데, 이 독특한 레시피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지고 있고 많은 다른 사람들이 이 독특한 레시피를 만들고 있더군요. 장소

가장 인기 있는 적은 스모어스는 초콜릿 마시멜로 플러프라고 불리는 요리법인데, 이 방식은 인스턴트 초콜릿 푸딩 믹스 2티스푼과 마시멜로 1테이블스푼을 결합하여 만들어지는데, 해야 할 일은 초콜릿 푸딩 믹스를 마시멜로에 섞은 다음 15분 동안 앉아서 초콜릿 푸딩 재료들을 더 작은 조각으로 분해하고 이 섞은 것을 이제 더할 수 있는 그릇에 숟가락으로 넣는 것일지도.... 마시멜로를 안경 밑바닥까지 뿌려보면 이 요리법의 가장 좋은 점은 직접 초콜릿 푸딩을 만들 필요가 없다는 것이라고 생각되더라구요. 대신 해야 할 일은 재료를 구입해서 결합한 다음 조리법에 넣고 초콜릿 푸딩 섞은 것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흔들어 보는 것입니다.